코로나 19의 충격이 큽니다. 벌써 2회의 대출을 받았고, 이번 주 내내 또 정부대출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 3백억이라는 대출신청은 1분 만에 마감되어 버리고, 소상공인공단은 길거리까지 줄이 늘어서 있습니다.

올 한 해만 잘 보내면 회사나 교회의 큰 빚은 잡히겠다 싶었습니다. 그간 연 6천만원 이상 빚청산을 해왔고, 큰 대출은 대부분 올해가 만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코로나 19라는 날벼락이 떨어지네요.

정신이 하나도 없고,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2주 후부터는 다시 일을 할 수 있을거란 기대를 합니다만, 절반정도의 대면교육이 취소되고 있어, 솔직히 어떻게 이 난관을 헤쳐가야 할 지 막막합니다.

하..

그간 강연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역을 무료로 진행해 오면서 좋은 분도 많이 만나고, 보람도 컸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페친 중에도 제 도움이나 조언을 받았던 분이 계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후회없이 사역해 왔고, 나름 배운대로 잘 살아 왔다고 자부합니다.

오랜만에 여러분들께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물질의 고통 때문에 지금까지의 삶을 후회하지 않도록, 제 맘을 잘 잡아 갈 수 있도록..이 위기를 돌파할 길이 있기를, 그 길을 볼 수 있기를..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1)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4)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