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스펙타클 한 한 해이다.

작년 한 해 하루도 못 쉬고, 모처럼 휴가를 갔던 제주도. 내 인생 최악의 폭설을 거기서 만날 줄은 꿈에서조차 상상하지 못했다.

야심차게 추진했던 성폭력 상담소..이런저런 사정이 겹치더니 결국 공식개소에 실패했다.

새로운 인물영입의 실패..몇 달을 공들여 교육했던 신입직원이 적응을 못하고 관두는 일이 있었다. 여러가지 이유가 얽히더니 돈 쓰고, 마음상처 받고 끝.

연구소 사옥 건축의 연기..처음 계획대로면 내년 2월말 준공이 목표였으나 동절기 공사불가로 연기. 왠일로 일이 술술 풀리더라..

가장 힘든건 건강이상..지난 상반기에 꼬리뼈 미세골절, 가슴뼈 미세골절, 간기능 이상경고가 오더니, 급기야 이번에는 이성 대상포진이다. 계속 지치고, 쉬고 싶어진다.

건강이 상하니 모든 것이 귀찮고, 우울하게 느껴진다. 내 사역에 대한 자부심과 사명감은 여전히 뜨거우나 힘이 빠지는건 어쩔 수 없다.

날 위해 기도하는 사람이 있는건지, 내 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인건지, 나는 아픈데 날 위로하는 사람은 어디있는건지..

신앙으로..사명감과 보람으로 버틴다. 지금은 그냥 버틴다는 말이 딱 맞다. 이거 뭔가 전환점을 만들어야지..이대로는 안 된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