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한신교육연구소 임정혁 소장입니다. 오랜만에 우리 연구소 소식을 나누려 블로그를 열었습니다.

요즘 저희에게는 각 종 폭력사건 피해자의 연락이 많이 옵니다. 가급적 올해는 직접적인 상담이나 사건처리를 안하려 했는데, 어떻게 된건지, 작년보다 더 많이 연락이 오네요. 미력하나마 힘을 더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지난 3월 둘째주부터 연구소 사옥 건축에 들어갔습니다. 연구소 건물과 작은 숙소를 하나씩 올리는 중인데요. 엄마의 자(포)궁을 상징하는 돔형 건물로 외형을 잡았습니다.

사실 예산 이상으로 많은 비용이 들어 애를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쓰러지지 않고 버티는 중인데,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와 아내가 직접 몸으로 뛰는 양이 늘게 되는건 어쩔 수 없는듯 합니다. 어제와 오늘은 직접 차음, 흡음공사를 하고, 씽크대 설치를 하였습니다. 인조잔디도 시공하고, 장판은 아직 진행형입니다.

저희는 더디지만, 정직하게 한걸음씩 걸어나가고 있습니다. 저와 우리 연구소가 한국교회와 수많은 범죄 피해자, 성문제로 인한 아픔을 겪는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다면, 우직하게 정진해 갈 것입니다.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다. 앞으로 또 좋은 소식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