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출간될 것 같습니다.

[LIFE]이 남자의 인생 2012. 1. 13. 15:10 Posted by 바람몰이

오늘은 여러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1. 먼저 사과말씀 드립니다. 그동안 포스팅이 안 되고 있었지요. 제가 요즘 왕복 4시간 30분거리를 오가며 그리스어 공부 중입니다. 그러다보니 시간이 영 나지를 않네요. 밤에는 또 다른 작업을 하고 있기도 하고요. 독자님들께는 죄송한 마음입니다.

2. 약 2주 전 지난 2년간의 결실인 "위르겐 몰트만의 사회적 삼위일체론과 양성평등"이란 논문이 나왔습니다. 너무 급히 써서 아쉬운 감이 아주 많은 석사논문입니다만 인쇄를 마쳤습니다. 이 논문은 한국여신학자협의회에서 발행하는 학회지에 요약본으로 실릴 예정입니다.

3. 강사신문에서 이번에 공저 형식으로 책이 한권 출판될 것 같습니다. 책 제목은 가칭 "강사뉴스 신문이 선정한 2012년도 명강사들" 인데요. 약 15명의 강사 중 1명으로 참여하게 될 것 같습니다. 책은 2월  중에 출판예정이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될 것 같습니다.

4. 요즘 자녀교육 일반에 관한 내용과 성교육에 관한 책을 집필 중입니다. 이것은 출판사로 원고를 보낼 것인데요. 어느 출판사와 연락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제 원고를 안 받아 줄수도 있겠구요..^^;; 아무튼 이 역시 2월말까지 마무리 지으려 하고 있습니다. 출판이 확정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며 이것저것 활기차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 일을 하다보니 정신이 없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저는 지난 12년간 정신이 있었던 때가 없었습니다. 늘 바쁘고, 가열차게 살아왔습니다. 이번 한해도 그럴 것입니다. 더 좋은 글과 내용으로 독자님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