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신교육연구소 임정혁 소장입니다.

그간 소통에 약간 소홀한 느낌이 있었지요. 저희 연구소 건축과 이사로 인해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하지만 오늘부로 조금은 시간이 날 것 같습니다. 드디어 사용승인에 이어 등기까지 마쳤기 때문이지요.

이번 건축은 연구소동 하나와 저희 집 하나로 구성되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알찬 구성을 할 스 있도록 노력하였는데요.

규모 6.5이상의 내진성능, 초속 45미터 이상을 견디는 안정성, 환경호르몬 제로, 라돈 제로, 난연 2급 이상, 내장재는 불연재, 패시브하우스에 준하는 단열성능을 목표로 했습니다. 거의 친환경 요새수준이지요.

철학, 심리적으로는 엄마의 자궁을 형상화 한 돔형 건물로서 실내에 들어서면 편안함을 느낄수 있게 하였습니다. 높은 천정고를 통해 쾌적함도 느끼면서 말이지요.

아마 이제부터는 연구소동에서 예배도 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주택가라 소음 민원이 좀 염려되는데, 최대한 방음을 위해 애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수백명의 폭력 피해자와 아동을 무료 상담 및 지원하였고, 수천번의 강연과 활동으로 꾸준히 운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제 이곳에서 지금까지의 사역에 꽃을 피워갈 것입니다. 지금처럼 아름답고 값진 열매도 맺어 가겠습니다. 이 길에 함께 동역해주시고,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