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임정혁 목사입니다. 하울교회 개척소식입니다~

지난 주 중에는 교회내부 구조를 바꾸는 대공사(?)가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조금 더 늘었을 뿐인데도 교회가 좁게 느껴져서 답답하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기도를 하는 가운데 수십명의 아이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걸 하자 싶었지요.

우선, 과감하게 강대상 위치, 구성을 바꿨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높이도 낮췄습니다. 그리곤 주방까지 확 열어서 공간을 넓혔지요. 방 하나가 더 나오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와 훨씬 시원해보이고, 3-40명도 더 들어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눈 앞에 그려진 환상이 현실이 되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이번 주는 아이들도 더 와서 벌써 여덟명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어른 포함 총 15명이 예배를 드렸는데요.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활기와 생명력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기도 제목이 두 개나 더 생겼습니다.

첫째는 아이들 에너지를 받으며 함께 할 교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하긴 하는데, 대부분 연세가 있으시고 초신자셔서 어려움이 있네요. 귀한 청장년 교사를 보내주시길 기도합니다.

둘째로 차량운행이 가능해져야 합니다. 주일 아침마다 저와 아내 둘이서 승용차로 운행을 하다보니 어려움이 많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활동 한 번 나가기도 쉽지 않고요. 어떤 방식이든 해결점이 나오면 좋겠다 싶습니다.

귀한 동역자가 있다면 소개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