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이 단장한 별다방. 신학기 오픈을 앞두고 킬미힐미 떡볶이, 토스트스노우, 눈꽃빙수, 딸기라떼 스노우가 추가되었다. 직접 시식, 시음을 해보니 맛이 참 좋다.

그러나 이보다 더 내 눈에 드는 것은 재료들이다. 우수농산물 인증을 받은 유기농 딸기, 무항생제 HACCP 인증계란, 친정에서 공수한 쌀, 유기농 tea...

그런데 이 재료를 쓰고도 컵밥2500원, 추억의 도시락 3500원, 눈꽃빙수 1인분 3000원, 유기농 Tea 2500원, 딸기라떼와 에이드 각각 3500원이다. 학생들에게 싸고 좋은 음식먹이겠다는 아내의 고집이다.

난 대번에 이렇게 팔아서 뭐 남는게 있으려나..이렇게 고집을 부려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게 현실인데..라는 생각이 든다. 성적은 내가 더 좋았을지 몰라도..아무래도 아내가 나보다 신학공부를 더 제대로 한 것 같다.

내 아내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정말 이런 착한식당은 널리 알려져야 한다는 바람이 있다. 그래서 이 음식을 먹은 많은 이들이 행복을 느끼고, 또 그 행복을 다른이와 나눴으면 좋겠다. 이런 것도 서로를 살려가는 귀한 생명살림의 삶 아닐까?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