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개척을 위한 특별새벽기도를 시작한지 열흘이 되었습니다. 그간 기도와 성경통독을 진행하며 많은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우선, 목회의 비전을 보고, 그 본질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교회가 나아가야 할 길과 사명을 위해.. 무엇보다 제 자신이 철저하게 말씀 가운데 서있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둘째, 교회와 함께 감당할 사명을 함께 보게 되었습니다.

1) 교회성폭력 전문 상담소를 열고,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기독교성윤리지도사, 교회성교육 강사과정이 시작되기를 기도합니다.

2) 안전-응급처치 교육 전문기관 인증을 받을 것입니다. 정부에 정식 인증을 받아 생명을 살리는 일에 선제적으로 나서길 기도합니다.

3) 교회 안전지도사 자격과정을 개발할 것입니다. 계속되는 교회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선교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나오길 기도합니다.

끝으로 좋은 소식도 함께 나눕니다. 드디어 교회를 시작할 수 있는 귀한 공간을 만났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하나님께 예배드리기엔 충분합니다.

하지만 제 맘에 조급함이 일어나지 않기를, 물질 때문에 시험에 들지 않기를 또한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의 뜻대로 채우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요즘 저는 새벽마다 큰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교회개척이란 막중한 사명을 감당하려니 기도와 말씀만이 살길임이 느껴집니다.

이제 30일 후면 성경일독도 끝나게 됩니다. 그 날이 기다려지고, 제가 거듭나있을 모습이 기대됩니다. 저를 아시는 분마다 꼭 함께 기도해주시길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