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교회개척과 연구소 소식을 함께 나누며 기도요청 드립니다.

1. 우선 교회이름부터 나눕니다. 제가 기도하며 받은 이름은 '하울교회'입니다.

영단어 haul을 그냥 순서대로 읽은 것인데요. 사전적으로는 대량으로 모아오고, 끌어오다, 운반하다 또 한 그물에 잡힌 어획량을 의미합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표현이란 것도 좋구요. 우리의 기도가 하나의 울림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도 담았습니다.

2. 성폭력상담소 추진도 착실히 진행되고 있는데요. 상담소 이름은 교회이름을 따라 '하울성폭력상담소'가 될 것입니다.

이 곳은 오산시에 하나 밖에 없는 곳이고요. 교회성폭력에 전문성을 띈 유일의 성폭력 전문상담소가 될 것입니다.

3. 오늘부터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합니다. 연구소와 교회간판도 새로 하고, 바닥에 강화마루와 난방도 넣을 예정입니다. 부담되는 공사이지만 이렇게 해야 아이들이 맘껏 뛰고, 뒹굴수 있기에 밀고 나갑니다.

4. 우리 연구소는 지금 법인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곧 소방청에 안전교육 전문기관 신청도 하고, 대한심폐소생협회에 응급처치 전문기관 신청도 할 예정입니다.

교회개척과 선교의 지평을 넓혀가다보니 이래저래 어려운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힘이 부치는 것이 솔직한 고백입니다. 그러나 더 큰 은혜와 기쁨이 저를 발로 차듯 밀어붙이며 나아가게 합니다.

새벽마다 저는 이 교회에서 기뻐 뛰는 아이들,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하는 이들, 생명을 살리고 지키는 교육과 활동이 진행되는 모습이 보입니다. 제게 주어진 사명이기에 그냥 나아갑니다.

이제 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제가 지치지 않기를, 각 종 행정과 법적문제가 순조롭게 풀어지길, 기왕이면 계획한 예산범위에서 공사가 마무리되길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더 좋은 소식으로 은혜 나누겠습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1)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4)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