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기운을 막을 수 없습니다

[안전] 안전교육 2017. 2. 4. 08:11 Posted by 바람몰이

오늘은 비와 눈 소식이 있네요. 이번 눈은 온화한 기온탓에 습기를 잔뜩 머금고 내릴 듯 합니다. 저기압대가 남동진하면서 남부의 온화한 공기와 만나 눈이 내리는 것이고요. 내일 낮이 되면 빠르게 녹을 것입니다.

앞으로 봄의 기운이 다가오기 시작하면 안개가 많이 끼게 될 것입니다. 제가 볼 때는 영하 5도에서 영상 5도를 기본으로 약간 더 낮은 기온을 보일 듯 한데, 입춘이 지나며 밀려오는 흐름은 거부할 수가 없습니다.

이 때의 공기는 그리 좋지 못 할 것입니다. 앞으로 미세먼지 얘기가 더 많이 나올 것이고요. 새벽 조깅이나 미세먼지 특보 발효시 운동은 자제하시는게 좋다고 보입니다.

또 이럴 때 감기에 노출되기도 쉽습니다. 공기는 건조해지고, 일교차는 커지고..먼지도 많아지고..지난 겨울내내 괜찮았던 분들도 급작스레 엄청 아플 수 있는 기간이지요. 개인면역력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연구소는 월요일부터 교회성교육 강사과정을 시작합니다. 언론보도도 두 차례나 되고, 문의도 자주 옵니다. 주변 관심이 큰 만큼 저도 부담이 되는데요. 잘 진행할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BLOG main image
하늘바람몰이
시원한 샘물처럼, 상쾌한 숲 속 바람처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며 세 딸 아이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그려 봅니다.
by 바람몰이

카테고리

큰 머리 제목 (1160)
[성교육] 학교 교육용 영상 (0)
[LIFE]이 남자의 인생 (193)
[LIFE]몸짱 프로젝트 (21)
[LIFE]여유와 지혜의 장 (63)
[LIFE]육아 이야기 (3)
[교육]자녀교육 한마당 (73)
[안전] 안전교육 (49)
[안전] 응급처치 (18)
[성교육]생생 강의현장 (37)
[성교육]성교육 이야기 (177)
[성교육]낯설게 바라보기 (79)
[문화]방송,영화,격투기 (102)
[문화]신바람 자동차 (78)
[문화]블로그 인생 (24)
[기독교]하늘바람몰이 (87)
[기독교]변해야 산다 (35)
[경제]주식투자종목분석 (23)
[시사]세상살이 (82)
리뷰 아르바이트 (7)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NM Media textcube get rss
바람몰이'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